I. 부동산 매매 시기 결정

금리와 계절 그리고 그 외 경제상황을 고려하여야 합니다 . 금리가 낮아질 수록 집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은 싼값(이자)에 은행 대출을 받을 수 있으므로 보다 많은 시장 수요를 창출 합니다. 그럼으로써 파는 이는 보다 좋은 조건과 가격으로 팔 수 있습니다.

또한 집을 팔고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현재 내고 있는 몰게이지론의 이자와 현 시장 금리를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. 현 시장 금리가 본인이 내고 있는 몰게이지론의 이자보다 낮을 경우 집을 팔 때는 동일 혹은 유사한 가치의 부동산을 보다 싼 이자를 내고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계절적 조건을 봤을 때 캐나다에서는 크리스마스 같은 홀리데이에는 이사 가기를 꺼려합니다 . 심리적이든 기후적 이유이든 사람들은 봄에 주로 이사 가기를 원하고 이때가 가장 일년 중 부동산 거래가 가장 활발한 시기입니다.

다른 고려 해야 할 조건으로는 사람들의 미래에 대한 전망과 지역의 개발정보 , 그리고 지방 정부의 정책 변화 등이 있습니다.

I. 부동산 매매시기 결정
II. 부동산 시장가치 결정
III. 부대비용
IV. 집 보여주기전 준비사항
Language : Switch to English
CONTENT
II. 부동산 시장가치 결정 (전략적 리스팅 가격)

리스팅 가격을 결정하기 전 시장조사는 필수입니다 .

일반적으로 파는 이는 본인 소유의 주택에 대해 감정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실제 현 시세보다 과대평가나 과소평가하기 쉽습니다. 가장 좋은 리스팅 가격은 현 시세 보다 조금 높게 하여 구매력을 높임과 동시에 가격 절충의 여유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.

과대평가된 리스팅 가격은 집을 팔기 위해 더 오랜 시간을 걸리게 할 뿐 아니라 집 구경을 오는 잠재 구매자들은 본인의 집을 구입하기라기 보다는 이웃의 집을 구입하려 방문하는 횟수를 늘일 뿐입니다 .

리스팅 가격을 결정할때 www.mls.ca 를 이용하거나 전문 부동산 감정사를 고용하든지,
최은석(604-817-4742)이나 박재원(778-999-5019) 에게 연락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감정해드립니다.

Next ▶